프로그래밍/Flash/Flex

플래시의 성능 개선을 위한 버그신고 합시다

드럼캡 2010. 2. 9. 16:11

어도비의 테드 패트릭은 자신의 블로그에서 Flash Player 10.1 과 AIR 2.0 를 사용해서 개발 중이거나 개발 된 플래시 파일을 사용해 테스트 해 보고 버그신고 해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요즘과 같이 뒤숭숭한 때에 우리 플래시 플렉스 개발자들이 열심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서 버그를 줄일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비록 제출한 것이 채택 안되더라도 말입니다.

테드 패트릭이 제안한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당 툴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Debugger로 다운받아야 겠지요?)
    Flash Player 10.1 Beta 2 and AIR 2.0 Beta 2
  2.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플리이션을 위의 베타로 돌려봅니다.
  3. 발견된 버그를 bug.adobe.com 에 버그내용을 영어로 올립니다. (회원가입 필요)

사실 어도비 버그 트랙킹 시스템은 추첨에 의한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그에따라 우선순위가 부여된다고 합니다. 현재 상황에서 어도비는 10.1에 대한 안정적인 출시가 가장 중요할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버그 내용들을 예의주시 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직 몇주 후 쯤엔 베타3로 진행할 것이며, 2달 내로 RC를 발표한다 하니 시간은 충분하므로 그 사이에 한번 버그 신고해서 한국 개발자 들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그리고 혹시라도 버그를 올리면 코멘트에다라도 달아서 서로 추천하여 반드시 버그가 처리되게 해 봅시다.

반응형